소통공간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이 1일 3
- test
- 25-07-02
- 68 회
대전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이 1일 3층 대강당에서 충남 서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참석해 복지 분야의 상호 이해와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김명희 관장과 서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향후 두 기관이 각자의 사업을 서로 공유하며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개회식을 시작으로,지역복지 현장에서 헌신한 위원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유공자 표창, 위원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체육·문화행사 등을 진행했다.
동해시 망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김상원)는 최근 저소득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 찬’ 나눔 행사를 실시, 깍두기와 멸치볶음을 각각 40개씩 조리해 전달했다.
원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조주복)는 지난 25일 인제스피디움에서 ‘2025년 동고동락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2일 완주군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이서천사 요리교실'에서 한 어르신이 제육볶음을 만들고 있다.
” '이서천사 요리교실'의 마지막 수업이 열린 2일 오전 완주군 이서면 행정복지센터 1층 배꽃뜨락 교육실.
이날 출범식에는 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재단 이사 및 발기인,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복지기관 관계자, 동 복지협의체, 자원봉사캠프장, 우리동네돌봄단,사회복지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재단의.
27일 영양군에 따르면 전날 실시한 이 행사는 경북공동모금회와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 온.
이번 ‘쓰담 걷기’는 민·관 합동 생태복지 실천사업으로, 김정오 순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을 비롯한협의체위원, 공무원,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이 참여했다.
지역사회와사회복지 분야에 ‘환경과 복지의 공존’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시작된 생태적.
군민이 체감하는 맞춤형 복지정책은 '군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맞춤형 복지'를 기조로 추진된다.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력, 행복지킴이단 운영, 우체국 안부 살핌 우편서비스 등을 통해 위기 가구를 지원한다.
또, 노인과 장애인을 위한.
- 이전글 장중 연고점 돌파 코스피, 상승분 반납하며 3089선에서 마감 25.07.02
- 다음글 ‘순직 공무원’ 특별승진에 맞춰 유족급여 지급한다 25.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