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앞으로 트럭이 지나다니고포크레

[앵커] 학교로 향하는 아이들 앞으로 트럭이 지나다니고포크레인도 멈출 줄 모릅니다.


근처 아파트가 재개발에 들어가면서 경기 광명의 한 초등학교 등하굣길이 공사장으로 변한 건데요.


'안전하게 등교할 권리'를 학부모들은 요구하지만 교육당국은 해법 마련에.


7일 제주시 아라이동 공사장에서포크레인이 쓰러졌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쯤 제주시 아라.


법상 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8일 밤 11시쯤 서울 강남구 학동로 일대에서 SUV 차량과포크레인을 들이받아 2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포크레인기사 B씨는 머리 부위에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08% 이상의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지난 28일 밤 11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로 일대에서 SUV 차량과포크레인을 들이받아 2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포크레인기사는 머리 부위에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 SUV 운전자.


생각하면 누군가 돕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강희순/경남 산청군 구평마을 : {어떻게 이겨내고 계세요?} 어쩌겠나, 이겨내야지.


그 안에 태워서 (나를) 데리고 가는 거야.


] 그렇게 쏟아졌던 비는 지금 또 쏟아집니다.


이에 따라 서울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열차가 해당 역을 무정차로 통과하고.


성북동 별서는 지난 2008년 명승 제35호로 지정된 문화유산으로 한국식 정원의 특징을 반영해 자연 지형을 그대로.


서울 서초구 교대역 인근에서포크레인작업 중 도시가스 배관이 파손되면서 역사 내부로 가스가 유입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웨딩박람회


이에 따라 지하철 2·3호선이 해당 역을 무정차로 통과하고 있으며 역무원 1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27일 서울 서초구 교대역에서 발생한.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TEL.

    031
    562
    0015

    평일
    09:00~18:00

    공지사항

    이용안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