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나갈 내수활성화대책 마련 등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려면 소비 회복 내수 시장 육성 전략이 필수적"이라며 민생회복 소비쿠폰 이후 이어나갈 내수활성화대책 마련 등을 주문했다.


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2차 내수활성화가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면서 "이를 위한 마중물인 민생회복.


이형일 기획재정부 1차관은 14일 정부와 관계 기관, 기업들과 오찬 간담회를 열고 한국형 탄소크레딧 시장활성화를 위한 현장의 목소리와 전문가 의견을 청취했다.


ⓒ기획재정부 정부가 한국형 탄소크레딧 시장활성화대책을 올해 하반기 중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정책토론회'에서 토론참가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 내 청년과 청소년의 정책 참여활성화를 위한 토론의 장이 열렸다.


경기도와 경기도의회는 14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025 경기도 정책토론회-청년과 청소년의 경기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회장 손승현, TTA)와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회장 어윤호, KOSW)는 13일 TTA에서 '상용 SW산업 발전 및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손승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장(왼쪽)과 어윤호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장이 13일 상용 SW산업.


전날 재정을 농사에 빗대어 수확할 수 있다면 빌려다가 씨를 뿌려야 한다며 확장재정 기조를 시사.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제7차 수석 보좌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이은 2차 돈풀기를 예고한 것으로 보인다.


열린 수석보좌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새 정부 출범 이후 속도감 있게 집행한 2차 추가경정예산안(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소비.


전략을 반영한 2차 내수 활성에 대책을 예고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 오후 열린 대통령 주재 수석보좌관회의에서 "2차 내수활성화가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며, "급변하는 통상 질서에서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려면 소비 회복, 내수 시장 육성 전략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으로 내수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지만, 추가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는 취지다.


이 대통령은 14일 대통령실에서 열린 수석보좌관회의에서 “2차 내수활성화.


이재명 대통령이 14일 “2차 내수활성화가 또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면서 내수활성화방안을 선제적으로 강구하라고 참모진에 지시했다.


이에 3차 추가경정예산(추경) 편성을 시사한 것이란 관측이 나왔지만, 대통령실은 “대책은 지금부터 고민해야 한다”면서.


형사전문변호사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TEL.

    031
    562
    0015

    평일
    09:00~18:00

    공지사항

    이용안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