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IAP는 과학(science)
- test
- 25-08-08
- 41 회
IAP는 과학(science), 의약학(medicine), 공학(engineering) 분야 한림원(Academy) 연합체로.
최근 대구시 산하 지방공사·공단으로 구성된 '함께 여는 디지털거버넌스공동 전략 협의체' 출범식이 열렸다.
이날 출범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제공 대구시 산하 지방공사·공단으로 구성된 '함께 여는 디지털.
가능할지 몰라도, 인천에서 과연 적절한 사업인지 의문이다.
왜 인천 도시 행정·계획에서 이런 일이 반복되고 있는가? 바로 '거버넌스'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도시에서 시민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특정 집단(정부)이나 개인이 독점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
"이제 한국 주식시장은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증시 저평가)의 핵심이던 '거버넌스(기업 지배구조) 위험'을 덜어내는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투자 환경의 지각변동이 시작됐습니다.
" 오는 27일 '2025 한경 재테크쇼'에 기조연설자로.
정덕기 E-순환거버넌스이사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과 김영두 넥센타이어 BS장이 최근 넥센타이어 제조업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전자폐기물의 체계적인 회수와 재활용을 위해 업무협약하고 기념 촬영했다.
환경부 인가 비영리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이사장 정덕기.
정부와 공공기관, 민간 전문가가 참여하는 '한국형 차세대 전력망거버넌스'가 본격 출범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8일 무역보험공사 대회의실에서 '차세대 전력망 추진단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지난달 31일 대통령 주재 수석 보좌관 회의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넥슨게임즈는 사내 불용 전기·전자제품의 올바른 분리배출과.
포항문화원(원장 박승대)과 한동대학교 환동해지역혁신원(원장 최인욱)은 8월 5일 포항문화원에서 '지역문화 진흥 및 혁신거버넌스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역의 뿌리인 전통문화와 지속 가능한 지역혁신이 손을 맞잡았다.
AI)이 산업 전반을 빠르게 재편하면서 이들 기술을 뒷받침하는 핵심 인프라인 오픈소스 소프트웨어(SW)의 관리 체계, 이른바거버넌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기술 발전을 가속해 온 오픈소스가 이제는 보안·법적 책임·데이터 신뢰성 등 새로운 리스크 요인.
넥슨게임즈는 국내 게임사 중 최초로 환경부 인가 비영리 공익법인인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정덕기 E-순환거버넌스이사장과 이영호 넥슨게임즈 ESG TF 실장(오른쪽)이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전글 ★주엽가라오케★ O1O ◀ 2238 ◀ 3336 예약문의 사이즈 25.08.08
- 다음글 원벳원계열 [원벳원보증.com / 가입코드 9192] 카지노코인 25.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