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소비자들이 대기하고 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부스에 소비자들이 대기하고 있다.


전통시장에서 국산농축산물을 구입하면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행사가 오늘(4일) 시작됐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전국의 전통시장 130곳에서 국산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포스터.


/전남도 제공 전라남도가 국산농축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오는 9일까지 도내 8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전통시장농축산물환급행사'를 진행한다.


5일 전남도에 따르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전남도를 비롯한 각 시·군이.


정부 측은 "쌀과 소고기 등 농산물 시장 추가 개방은 이번.


[농림축산식품부] 폭염과 폭우로 인한농축산물수급 불안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가 소비자 가격 할인 지원과 주요 품목 공급 확대에 나선다.


이에, 쌀은 20㎏에 3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배추는 공급량을 2배 늘려 하루 200~300톤을 공급하는 한편, 한우는.


ⓒ뉴시스 강형석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6일 서울 마포농수산물시장을 방문해농축산물수급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전통시장농축산물할인지원 사업’ 현장을 살폈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여름 휴가철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난달 17일.


전라남도 광양시의 2025년 여름휴가철 전통시장농축산물할인지원 환급행사'에 시민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광양시 제공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광양시가 참여해 추진하는 '2025년 여름휴가철 전통시장농축산물할인지원 환급행사'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광주광역시가 양동전통시장, 봉선시장, 운암시장 등 3개 전통시장에서 오는 9일까지 '농축산물환급행사'를 진행한다.


/광주시 제공 광주광역시가 양동전통시장, 봉선시장, 운암시장 등 3개 전통시장에서 오는 9일까지 '농축산물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높은 수준이고 배추는 작황이 부진해 추가 가격 상승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망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폭염과 폭우에 대비해농축산물에 대한 수급 관리를 강화한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통계청 7월 소비자물가지수를 조사한 결과농축산물은 1년 전.


벤처밸리 푸르지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왼쪽)이 30일 서울 관악구에 있는 서울서남부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해농축산물수급·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축산식품부는 7월30일 서울 관악구에 있는 서울서남부농협 하나로마트와 구로구에 위치한 남구로.


임보라 앵커> 최근 폭염, 폭우로농축산물물가가 들썩이는 가운데, 정부가 수급 관리 강화에 나섭니다.


배추는 비축분 방출 규모를 두 배 늘리고, 쌀 할인 지원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TEL.

    031
    562
    0015

    평일
    09:00~18:00

    공지사항

    이용안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