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아영FBC 국내 와인 소비
- test
- 25-08-06
- 2 회
아영FBC 국내 와인 소비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와인을 병 단위로 구매해 마시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한 잔씩’ 가볍게 경험하는글라스와인 문화가 일상 속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와인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적 흐름.
AI 모델을 개발하고 레이네오가글라스를 제작했다.
저우 징런 알리바바 클라우드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협력은 스마트글라스분야에서 큐원(Qwen·알리바바의 독자 AI 모델)의 새로운 응용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라며 "중국 내 대규모 언어 모델(LLM.
스마트글라스[KCC글라스제공] 국내 건설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건자재 업계가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는 스마트글라스, 차량용 투명 안테나, 반도체용 유리기판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오늘(28.
LX글라스더블로이가 적용된 신반포 메이플자이 아파트 외관 기후 변화로 인해 폭염 일수와 열대야 발생 빈도가 점점 늘어나면서, 가정에서 에어컨 사용 시간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기 요금에 대한 부담도 커지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실내 냉방 솔루션.
KCC글라스홈씨씨 '비센티 인테리어필름' 이모션 사하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속에서 인테리어 시장에서는 오히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같은 색상 계열의 명도와 채도만 다르게 조합해 조화롭고 세련된.
국내 와인 소비문화가 변하고 있다.
과거 병째 마시는 방식에서 벗어나 가볍게 한 잔씩 즐기는 ‘글라스와인’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27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아영FBC가 직영 매장에서 판매한글라스와인은 18만 잔(125mL.
KCC글라스는 7일 ‘2024/25 ESG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올해 5회차를 맞는 이번 보고서에는 KCC글라스의 ESG관련 핵심 활동 등을 담았다.
KCC글라스가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성장전략을 담은 ‘2024/25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공개 동성애자 대주교가 된 데 대해 여성의 사회 진출 한계를 의미하는 ‘유리천장’이라는 표현에 종교적 성격을 가미해 ‘스테인드글라스천장을 부쉈다’고 표현했다.
이에 대해 반 대주교는 “내가 개척자가 돼야 했던 시대에 살았기에 일어난 일이다.
최초의 여성 대주교이자 성공회 공동체 내에서 동성 파트너와 함께하는 첫 공개적 레즈비언 대주교로서 반 대주교가 '스테인드글라스천장'(종교계의 유리 천장)을 명확히 깨뜨렸다고 논평했다.
반 대주교는 "교회에서 여성으로 살아가는 것만으로 충분히 힘들었다.
수해 복구에 실질적 도움…지역 사회에 희망 전해 오세현 아산시장과 KCC글라스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전글 동해 프로코밀크림 구매 25.08.06
- 다음글 하수구,변기,싱크대 등 배관막힘 전문, 클린앤환경 2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