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월,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이 취임했

2023년 3월,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이 취임했다.


취임 직후, 수협중앙회 산하의 수협은행은도이치모터스에 100억 원 규모의 신규 대출을 실행한다.


이를 시작으로 지난해 10월까지 수협은행과 전국의 단위수협이도이치모터스와 그 관계 회사에 모두 648억 원의.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이 2023년 2월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 혐의 관련 1심 선고에서 징역2년, 집행유예3년을 선고받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


뉴시스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을 조사 중인 민중기.


http://www.lannathai.co.kr/


특검팀은 이날 오전 김 여사의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 연루 의혹과 관련해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과 김 전 아나운서를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건희 여사의 주가조작 의혹과 연관된 기업,도이치모터스에 수협이 수백억 원대의 대출을 내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 부당 거래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실은 재작년 수협은행과 수협중앙회가 담보와 지급 보증도 없이도이치모터스와 그.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이 지난해 9월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주가조작 의혹’ 2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주변인 조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 여사의 여러 의혹 관련 '혐의 다지기'를 위함이다.


김 여사가 검찰 수사망을 피한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 의혹의 경우 대법원에서 유죄를 확정받은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 등이 조사에 임했다.


【 앵커멘트 】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 의혹 수사의 마지막 퍼즐인 권오수 전 회장이 오늘(3일) 특검에 출석했습니다.


특검팀은 오는 수요일 김 여사 소환을 앞두고 의혹의 핵심인 권 전 회장에게 김 여사의 공모 여부를 집중적으로 캐물을 것으로.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왼쪽)이 3일 조사를 마치고 김건희 특검팀 사무실을 나서고 있다.


실패로 돌아간 윤 전 대통령 체포영장 재집행이 임박했고, 김건희 여사 공개 소환을 앞두고 있습니다.


권오수 전도이치모터스회장이 3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KT 건물에 마련된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들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 사무실을 나서고 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TEL.

    031
    562
    0015

    평일
    09:00~18:00

    공지사항

    이용안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