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휩쓸고 간 경남 산청의 한 마을
- test
- 25-08-02
- 11 회
전 기록적 폭우가 휩쓸고 간 경남 산청의 한 마을, 순식간에 덮친 토사로 주민들은 삶의 터전을 잃게 됐는데요.
사실상 복구가불가능해 마을 전체를 옮기기로 했습니다.
유럽연합(EU)이 미국과 무역 협정을 체결하며 합의한 에너지 구매 조건이 실현불가능하며, 미국에 과도하게 의존하게 해 에너지 안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30일(현지시간) 미국 싱크탱크 에너지경제금융분석연구소(IEEFA)는 'EU의 단일 공급국.
극한 호우로 산사태가 발생한 산청 상능마을이 복구가불가능하다는 판단이 나오자 산청군이 집단 이주를 추진한다.
29일 산청군 등에 따르면 산청군은 생비량면 상능마을 대체 부지를 마련해 마을 전체 이주를 추진한다.
지난 19일 집중호우와 산사태로 망가진 마을.
불리한 조건에서 싸워야 해 이기기 어렵다.
더구나 정상급 선수들이 겨루는 대회 결승에서 핸디캡을 안고도 이기는 건불가능에 가깝다.
그런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고 챔피언에 오른 선수들이 있다.
그들에게 핸디캡은 넘기에 힘들었던 허들일 뿐이다.
2회 연속 결선 못 간 건 아쉽지만, 지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가 1분55초대로 우승했으니 다음 아시안게임 금메달이불가능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뒷심을 더 키우고 턴 이후 돌핀킥도 더 연습하고,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아시안게임에 나설지는 모르겠지만, 출전한다고 해도 (내 기록이) 정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아시안게임 금메달이 정말불가능한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힘줘 말했다.
다음은 이주호와의 일문일답.
-한국 신기록을 달성한 소감은.
뿐이긴 하지만, 서로의 평가액이 4000만 파운드(약 738억 원)나 차이 나기 때문.
BBC는 "현재로서는 리버풀이 이삭 영입을불가능하다고 여기고 있다.
이것이 협상 전략인지 그리고 리버풀이 지금 입장을 유지할지는 불확실하다"라고 설명했다.
권력은 내놓지 않고 독재를 유지해야 했다.
경제적 성장을 위한 ‘개방’과 독재를 위한 ‘통제’라는 어떻게 보면 현대 사회에서불가능할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어떻게 잡을 것인가.
이에 대한 노력의 과정이 지금 현대 중국의 현실로 나타났다.
철강 업계의 한 관계자는 “관세 25% 때는 수출, 수입업체들이 관세를 절반씩 부과해 수출이 가능했지만 50% 관세는 아예 수출이불가능한 수준”이라며 “관세가 부과되면 현대제철의 신규 제철소 건설비용도 높아질 수밖에 없어 부담은 늘어난다”고 말했다.
6명, 국민의힘 6명으로 동수 구성된 것에 반대 입장을 밝혔다.
윤리특위 절반이 국민의힘 의원인 상황에서는 징계가 사실상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박 후보는 30일 페이스북에 “‘국힘 절반 윤리특위’로는 내란 심판이불가능하다”며 “쌓여있는 징계요구안.
- 이전글 화성하수구막힘 발안리 틈새로 나오는 악취 원인은 25.08.02
- 다음글 바다이야기조작 ㅷ SKT7745.com ㉲ 프라그라마틱 슬롯 하는법 2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