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정된다"며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방어권 보장의 필요성이 인정된다"며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같은 혐의를 받는 이기훈 삼부토건 부회장(겸 웰바이오텍 회장)은 어제 열린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지 않았습니다.


이 부회장은 삼부토건 전현직 회장의 지분 승계 실무를.


등을 압수수색하며 '건진법사 청탁 의혹'에 대한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채 해병 특검은 김계환 전 해병대 사령관에 대해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특검 출범 이후 첫 신병확보 시도다.


특검 측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김 전 사령관에 대해 모해위증, 국회에서의.


관한구속영장을 서울중앙지법에 청구했다.


남세진영장전담 부장판사가 오는 22일 오전 10시30분 김 전 사령관에 관한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은 김 전 사령관이 '대통령실 회의에서 VIP(대통령)가 격노.


순직 해병특검이 사건 외압 의혹의 핵심인물로 꼽히는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에 대해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특검은 오늘(18일) "피의자 김계환에 대해 모해위증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법에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해병특검 출범 이후 첫 신병.


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등 혐의를 받는 이 회장과 이응근 전 대표에 대해 “도망할 염려와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있다며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반면 같은 혐의를 받는 조 전 회장에 대한구속영장은 기각했다.


http://www.munhakac.co.kr/


이 부장판사는 “피의자의 이 사건 사기적 부정.


서초구 순직해병특검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


채상병 사망 경위 및 수사외압 의혹을 규명하는 순직해병 특검팀이 출범한 후 신병확보를 시도하는 것은 김 전.


조원일 이감 김건희 여사 연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조성옥 전 삼부토건 회장에 대해 추가 수사를 거친 뒤구속영장을 재청구하겠단 입장을 밝혔다.


사진은 조 전 회장이 지난 10일 특검팀에 출석하는 모습.


kr 채상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이명현 특별검사팀이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의구속영장을 청구했다.


특검팀은 18일 김 전 사령관에게 모해위증 혐의를 적용해 서울중앙지법에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채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이명현 순직해병특검팀이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에 대해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특검 측은 오늘 언론 공지를 통해 김 전 사령관에 대해 모해위증, 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구속영장.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TEL.

    031
    562
    0015

    평일
    09:00~18:00

    공지사항

    이용안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