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과 상위권에 노출되기 위해 경쟁했
- test
- 25-07-06
- 22 회
구글 검색 결과 상위권에 노출되기 위해 경쟁했던기업들이 이제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의 답변에 노출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재생에너지 접근성을 높여줘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
▲BSI전망지수 변동 추이ⓒ광양상의 ▲BSI전망지수 변동 추이ⓒ광양상의 전남 광양지역기업들이 새정부 출범에 따른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기 전망에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광양상공회의소(회장 우광일)는 최근 지역기업80여 곳을 대상.
월가의 투자은행(IB)들이 앞다퉈 홍콩 시장으로 몰려들고 있다.
투자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 자본을 유치하려는 중국 본토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자금 조달 시장으로서 홍콩의 매력이 다시 주목받는 분위기다.
3일(현지 시간) 블룸버그통신은 골드만삭스그룹이 올.
매수세가 3분기 연속 상장지수펀드(ETF)를 앞지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친(親)가상화폐 정책 기대 속에기업들이 '스트레티지식 전략'을 재무 기조로 삼으며 비트코인 보유량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마이클 세일러 회장이 이끄는 스트레티지는 본래.
검색창에 ‘h:730’을 쳐보세요.
) 유엔 전문가가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학살의 배경에기업들의 경제적 이득이 있다며, 가자 전쟁을 지원하고.
제주테크노파크가 제주도 반려동물산업협회 임원기업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제주테크노파크(제주TP)는 지난 2일 제주TP 바이오센터 1호관 회의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반려동물산업협회(회장 임지희)와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을 위한 협력과제를 모색하는 간담회를.
이러한 분석은 미 민간부문 근로자의 약 3분의 1을 채용하는 매출 1000만 달러(약 136억원)∼10억 달러(1조3593억원)의기업들에 대한 수입세 부과에 따른 직접 비용 부담을 측정한 최초의 사례 중 하나이다.
이기업들은 중국, 인도, 태국으로부터의 수입.
어제 여야 합의로 강화된 상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주주의 권익 보호가 골자인데, 이 법을 피해 가려는 일부기업들이 갖가지 꼼수를 부리고 있다고요? [답변] 네, 그렇습니다.
새 상법 개정안은 상장기업의 이사가 회사뿐 아니라 개인 주주의 이익도.
코스피 시장에서 반도체 대장주로 통하는 삼성전자나 코스닥에 상장돼 있는 셀트리온 등도 예외가 아니다.
기업들은 이같은 피해 사례를 막기 위해 보안분석팀을 내부적으로 꾸려 사칭 사기 범죄 대응에 나서기도 한다.
- 이전글 구호단체 직원들이 민간인 상대로 총격···가자지구 인도적 위기 계속 25.07.06
- 다음글 가자지구 ‘60일 휴전’ 찾아올까···트럼프 “24시간 안에 알게 될 것” 2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