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서철원지역정주기반 구축과 미래 국
- test
- 25-07-06
- 21 회
김화공업고(교장:이창근)는 지난 30일 철원군의회 회의실에서 서철원지역정주기반 구축과 미래 국방 기술인재 육성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했다.
철원군의회와 김화공업고는 지난 30일 철원군의회 회의실에서 ‘한국국방과학고’의 개교 지원과지역정주기반 구축을.
인력양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교육청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형 협약형 특성화고는지역정주고졸 인력을 양성하는데 매우 큰 가치와 의미가 있다"라며 "이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지역소멸을 막고 혁신을 주도하는 모델로 만들어진다.
이에 따라 배재대는 △미래인재 양성 △얼리버드 취업지원 △지역정주활성화 △지역자원 산학협력 △대학간 교육협력 △시민 평생교육 △외국인교육·정주도시 구축 △지역현안 해결 및 꿀잼도시 조성을 중점.
지난 26일 청주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청주대 홍양희 산학협력부총장과.
대전시와 대전시교육청이 주최하고 목원대가 주관한 이번 포럼은 '대전형 교육발전특구 모델의 확장: 과학기술 기반 인재양성과지역정주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지난해부터 대전시가 수행 중인 대전교육발전특구 사업의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사업 고도화와.
수 있도록 '대전희망인재 양성' '대전희망인재 양성' 사업은 시교육청과 대전시가 지난해부터 대전교육발전특구로 지정받음에 따라지역정주인재 양성을 목표로 직업계고등학교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역산업구조에 맞는 교육여건 조성 및 맞춤형 인재 양성.
RISE(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기반 관내 고교 교장단 거버넌스 구축 협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역소멸 대응 및 청년층정주유도를 위한 RISE 기반의 고교-대학-지자체 연계 거버넌스를 본격 구축하기 위해서 마련했다.
인재전형 확대와 고도화는 미래모빌리티 분야지역인재전형 확대, 평가 방식 고도화와 차별화,지역인재 지원 확대를 통한지역정주유도를 추진한다.
입학 전지역인재 역량 강화는 기초 학업 역량 강화와 교과목 선이수,지역사회 맞춤형 진로 탐색과 상담(컨설팅.
이와 같은 현실 상황을 고려한 정책들이 빠르게 시행돼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많은 유학생에게 국내 취업과지역정주의 길이 열리길 기대한다.
또 비자 발급 제도를 보완하고 담당 인력을 확충, 비자 발급 지연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발생하지.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부터 대학생까지의 취업과 창업을 아우르는 '경남 정주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마련돼, 교육 관계자와 학부모 등.
- 이전글 ‘가성비 여행지’ 대전이 아시아 도시 9위···국내 순위권 유일 25.07.06
- 다음글 몽골 최북단 ‘샤먼의 땅’…전통 무속을 만나다 25.07.06